Posted in Events (고객초대 현장방문, 세미나 등), Featured
센 엔지니어링그룹 2026 신년회 Vision Sharing
2026년 1월 23일, 당산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우리 센 엔지니어링 그룹의 전 임직원과 파트너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희망찬 새해를 여는 신년회를 가졌습니다.
이번 신년회에는 센 그룹 임직원 130여 명과 센코어테크 구성원들은 물론, 서울대학교·단국대학교 등 대표성이 있는 교수진 그리고 주요 외부 귀빈 및 협력 파트너사 분들께서 대거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지난 5년간 SEN Engineering Group은 급변하는 시장 상황 속에서도 내실 있는 성장을 이어왔습니다.
글로벌 표준이 된 SEN의 기술로 우리 그룹의 기술력은 이제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의 표준이 되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KS철강의 싱가포르 BC1 설계코드집 등재 성공하였으며,
2026년에는 PSRC 기둥 설계법의 싱가포르 BC1 설계코드집 등재가 확정되었습니다.
싱가포르 M반도체(MICRON), 베트남 S사 플랜트 등 해외 매출 1,000억 원 이상 달성이 예상되며, 글로벌 현장 방문을 통한 파트너십 강화도 지속하고 있습니다.
현대 건설 시장의 화두인 OSC(Off-Site Construction)를 선도하기 위해, 센 그룹은 단순 시공을 넘어선 ‘제조업적 혁신’을 추구합니다.
OSC & Pre-fab를 통해 현장 작업을 최소화하여 안전과 품질을 동시에 확보합니다.
각 본부와 부서의 리더쉽을 확인하는 의미 있는 식순들도 이어졌습니다.
리더쉽 발표: 구조5본부 송병주 상무이사

혁신 기술 소개: 구조1본부 박종철 소장의 ‘AI 이노베이션’ 및 연구개발부 조광원 차장의 ‘디지털 서명 솔루션’ 발표



이번 신년회는 단순히 한 해를 시작하는 의례를 넘어, SEN Engineering Group의 사람과 기술, 그리고 비전을 공유하여 다시 한 번 하나로 정렬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